Social Media를 활용한 CSR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16:31
본문
Download : Social Media를 활용한 CSR활동.pptx
Social Media를 활용한 CSR활동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Social Media를 활용한 CSR활동 , Social Media를 활용한 CSR활동경영경제레포트 , Social Media를 한 CSR활동
Social,Media를,한,CSR활동,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Social Media를 활용한 CSR활동.pptx( 61 )
Social Media를 활용한 CSR활동
_SLIDE_1_
CSR활동
Social Media를 활용한
_SLIDE_2_
Index
1. CSR이란
3. SNS를 활용한 CSR example(사례)
4. 結論(결론) 및 제언
2. 진화하는 CSR
_SLIDE_3_
CSR이란
_SLIDE_4_
Contents
CSR이란
진화하는 CSR
CSRexample(사례)
結論(결론) 및 제언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경영과 책임은 불가분의 활동
기업의 활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회와 환경에 대한 영향에 대해
기업의 투명하고 윤리적인 방법으로 책임을 지는 것(ISO 26000 정의(定義))
기업은 사회적 책임활동을 기부나 공헌활동을 실행하는 것으로
이해하기 보다는 경영활동에 대한 의사결정기준으로 인식해야!
※ ISO 26000 : 2xxx년 11월 제정된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표준으로서 사회적 책임의 원칙, 관련 核心쟁점에 대한 지침 및 조직 내에서 사회적 책임을 실행하는 방법을 제공
_SLIDE_5_
진화하는
CSR활동
_SLIDE_6_
Contents
CSR이란
진화하는 CSR
CSRexample(사례)
結論(결론) 및 제언
CSV로 진화하는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Creating Shared Value
[표1]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공유가치창출(CSV) 비교
출처: 공유가치창출, 자본주의의 새 장을 열다 (동아비즈니스리뷰, 2xxx. 11)
_SLIDE_7_
Contents
CSR이란
진화하는 CSR
CSRexample(사례)
結論(결론) 및 제언
SNS를 활용한 CSR 탄생 배경
SNS에 대한 관심 증가
- Web 2.0 기술의 발달로 SNS등장 -`지속적으로 관심, 사용 증가
소비자의 alteration(변화)
-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opinion(의견) 표현
- Consumer -` Prosumer
소비자와 기업의 직접적인 소통이 가능한 커뮤니케이…(ski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