政府와 기업관계,SSM 규제정책,SSM 규제정책의 problem(문제점),SSM 규제,기업형 슈퍼마켓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05:41
본문
Download : 정부와 기업관계,SSM 규제정책,SSM 규제정책의 문제점,SSM 규제,기업형 슈퍼마켓.pptx
Download : 정부와 기업관계,SSM 규제정책,SSM 규제정책의 문제점,SSM 규제,기업형 슈퍼마켓.pptx( 23 )
설명






政府와 기업관계,SSM 규제정책,SSM 규제정책의 problem(문제점),SSM 규제,기업형 슈퍼마켓
_SLIDE_1_
SSM 규제정책의 실효성과 해결方案
정부와 기업관계론
_SLIDE_2_
SSM 규제정책의 定義(정이)
2. SSM 규제정책의 문제가되는점
3. 해결方案
4. 해결方案의 한계점
5. 結論
목차
_SLIDE_3_
SSM 규제 정책의 定義(정이)
_SLIDE_4_
SSM 규제 정책
: 기업형 슈퍼마켓(Super Super Market)의 영업과 규모의 확장을 정부차원에서 규제하여 전통시장을 활성화, 소득재분배를 달성하기 위한 정책
SSM 규제정책의 定義(정이)
_SLIDE_5_
SSM 규제정책의 定義(정이)
_SLIDE_6_
SSM 규제정책의 문제가되는점
_SLIDE…(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정부와,기업관계,SSM,규제정책,SSM,규제정책,문제점,SSM,규제,기업형,슈퍼마켓,경영경제,레포트
정부와 기업관계,SSM 규제정책,SSM 규제정책의 문제점,SSM 규제,기업형 슈퍼마켓 , 정부와 기업관계,SSM 규제정책,SSM 규제정책의 문제점,SSM 규제,기업형 슈퍼마켓경영경제레포트 , 정부와 기업관계 SSM 규제정책 SSM 규제정책 문제점 SSM 규제 기업형 슈퍼마켓
政府와 기업관계,SSM 규제정책,SSM 규제정책의 problem(문제점),SSM 규제,기업형 슈퍼마켓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