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ko.co.kr [마케팅 조사론] 상관관계분석 > seeko4 | seeko.co.kr shopping

[마케팅 조사론] 상관관계분석 > seeko4

본문 바로가기

seek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조사론] 상관관계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16:06

본문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 상관관계분석.ppt




A씨는 “이런 현상이 왜 일어나는가?”를 곰곰히 생각해 보았다. 그런데 어떤날은 아이스크림이 모자라서 손님들이 원하는데도 팔지 못하는 반면, 어떤 날은 아이스크림이 남아 모두 녹아버림으로써 손해를 보는 날도 있었다. 그는 하루 전날 저녁에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그 다음날 판매하고 있었는데, 그는 매일 200개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판매하였다.[마케팅 조사론] 상관관계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등에 관한 글입니다.




1. 상관관계analysis(분석) 의 의의

2. 상관계수

3. 상황표

4. 상황계수

5. 스피어만(SPEARMAN)의 서열상관계수

6. 켄달의 일치계수

7. 회귀analysis(분석) 과 상관관계의 차이

1. 상관관계analysis(분석) 의 의의

- 변수들간의 관련성을 analysis(분석)
→ 한 변수가 커지거나 작아질 때, 다른 변수가 어떻게 변하는지
그 변동의 방향과 정도를 예측

ex) 해변가에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는 A씨가 있었다. 이에 따라 A씨는 기온과 아이스크림의 매출이 어느 정도 관계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고,며칠 동안 기온과 매출액과의 관계를 조사하여 본 후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었다.

1) 특징 : ① -1 - 상관 관계가 없는 경우 0, 완전한 상관관계…(drop)
상관관계분석에 대한 글이며,변수들간의 관련성을 분석,상황계수







상관관계분석에 대한 글이며,변수들간의 관련성을 분석,상황계수등에 관한 글입니다.[마케팅조사론]상관관계분석 , [마케팅 조사론] 상관관계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마케팅조사론]상관관계분석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 상관관계분석.ppt( 60 )


[마케팅%20조사론]%20상관관계분석_ppt_01.gif [마케팅%20조사론]%20상관관계분석_ppt_02.gif [마케팅%20조사론]%20상관관계분석_ppt_03.gif [마케팅%20조사론]%20상관관계분석_ppt_04.gif [마케팅%20조사론]%20상관관계분석_ppt_05.gif [마케팅%20조사론]%20상관관계분석_ppt_06.gif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다. 그러던 중 그는 그 날의 기온에 따라 아이스크림의 매출이 달라지는 것을 알게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eko.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eko.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