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ko.co.kr 삐삐 > seeko5 | seeko.co.kr shopping

삐삐 > seeko5

본문 바로가기

seek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삐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9:51

본문




Download : 삐삐.pptx









삐삐
순서


삐삐,기타,레포트

Download : 삐삐.pptx( 84 )


삐삐 , 삐삐기타레포트 , 삐삐
삐삐_pptx_01.gif 삐삐_pptx_02.gif 삐삐_pptx_03.gif 삐삐_pptx_04.gif 삐삐_pptx_05.gif 삐삐_pptx_06.gif

삐삐



설명




레포트/기타


_SLIDE_1_

치는건 니맘~
거는건 내맘!
_SLIDE_2_
1. 이동통신시장 상황analysis(분석)
가격거품
다양한 고객
SK
KTF
LG
포화상태




大규모시장
수익,성장
최첨단화


_SLIDE_3_
2. 목표(goal)수립 및 戰略대안
?
삐삐
이기려 하지말자!

추억에서 꺼내오자!
X
0%→15%시長點유 목표(goal)
_SLIDE_4_
3-1. 시장 세분화
-3-
연령별 속성 파악




연령
트렌드 민감도
아날로그VS디지털
선호성
구매자
7~13세
덜 민감(2)
디지털(3)
디자인
부모의견
14~19대
민감(3)
디지털(3)
DMB,사진
친구,광고
20~30대
아주 민감(4)
과도기(2)
인터넷(Internet),문서화 기능
기존구매자
40대 이상
민감하지 않다(1)
아날로그(1)
단순 전화
자녀의견
_SLIDE_5_
3-2. 시장 세분화
-3-
Target 시장 설정





시장 1

시장 2

시장 3

특징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과도기에 속함

최신트렌드 유행선도
남들과 다름
매우 개성적

전문적
특수함

인구 통계적
속성

20대 후반~30대
(이전에 삐삐를
주로 사용하던 세대)

10대 ~20대
(삐삐를 접해보지
못했던 세대)

특수 직업군
(의사, 연예인 등)

가치

복고
아날로그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

사용자 편익 증대

경쟁자

기존 핸드폰
휴대전자기기

기존 핸드폰
휴대전자기기

기존 핸드폰
특수 직업군을 위한 삐삐

마케팅 방법

복고적 감성자극

Snob Effect

_SLIDE_6_
고객의 Needs 파악

한 손에 쏘~옥 진짜 가벼운가?


복잡하다

욕구(결핍)-어떻게든 조용하게 살고싶다!
요구(희망)-좀더 단순한거 없을까?

_SLI…(To be continued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eko.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eko.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