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의 브랜드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07:39
본문
Download : 베네통의 브랜드전략 분석.hwp
그러나 루치아노 베네통은 이에 만족하지 않았다.
이같은 테크놀러지 투자로 베네통은 세계 최첨단 공자의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 당시 베네통 자체의 주장으로는 베네통이란 브랜드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널리 알려진 것이었다. 그 해 베네통의 총매출은 10억 파운드를 넘어서 세계 시장을 석권한 것처럼 비쳤다.



다. 인건비 상승에 대처하기 위해 첨단 의류 공장을 신축하는 데 8,000만 파운드란 막대한 투자를 하기로 했던 것이다. 전세계에 산재해 있는 베네통의 판매점으로부터 직접 들어오는 갖가지 정보와 요구에 따라 생산 공定義(정의) 변화를 지시하는 소프트웨어까지 갖추게 되었던 것이다. 베네통은 베니스에 있는 17세기 대저택 폰자노 베네토에 자리잡은 본사에서 매우 야심적인 기획안을 내놓았다.베네통의브랜드전략분석 , 베네통의 브랜드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설명
베네통의 브랜드전략(strategy)을 analysis(분석) 한 자료(資料)입니다. 그 공장은 그야말로 첨단 시설을 빠짐없이 갖추었다. 이 공장은 한해 1억 벌의 의류를 생산하고 있는데, 생산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하루 3만 벌의 포장 처리 능력…(To be continued )
베네통의 브랜드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경영경제,레포트
베네통의 브랜드전략을 분석한 자료입니다.
Download : 베네통의 브랜드전략 분석.hwp( 40 )
베네통의브랜드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 시대의 흐름에 투자하라-
1992년 베네통은 매우 중요한 결정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