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이베이 옥션,옥션marketing 책략,옥션분석,marketing 책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7:16
본문
Download : 한국의 이베이 옥션,옥션마케팅전략,옥션분석,마케팅전략사례.pptx
ebay
사업 종류 : 온라인(online) 경매
취급 품목 : 온라인(online) 경매
소재지별 기업 종류 : 미국기업
국적 : 미국
본사 소재지 : 캘리포니아 주 산호세
기업 대표 : 피에르 오미디야르
설립자 : 피에르 오미디야르
설립 시기 : 1995년 9월
매출액 : 87억 2700만 달러(2009)
영업이익 : 14억 5600만 달러(2009)
순이익 : 23억 8900만 달러(2009)
종업원수 : 1만 5500명(2009)
_SLIDE_3_
옥션
1998년 4월 국내 최초의 누리망 경매사이트로 처음 하여 현재 경매는 물론 즉시구매, 고정가판매 등 다양한 방식으로 물품을 구매 또는 판매할 수 있는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online) 마켓플레이스이다. 2004년 하반기 전자상거래 업계 최초로 회원 1천만 명, 거래액 1조 원을 돌파했으며, 하루 130만 명 이상이 방문, 20만 건 이상의 경매가 진행되고 있다
_SLIDE_4_
옥션
나라/지역
웹사이트
언어
처음 일
홍콩
http://www.ebay.com.hk/
中國어,영어
2003년 12월 21일[6]
호주
http://www.ebay.com.au/
영어
1999년 10월[1]
필리핀
http://www.ebay.ph/
영어
2004년 11월 16일[10]
프랑스
http://www.ebay.fr/
프랑스어
2000년 10월 5일[4][5]
폴란드
http://www.ebay.pl/
폴란드어
2005년 4월 22일[11]
터키
http://www.gittigidiyor.com/
터키어
2007년 5월 3일
캐나다
http://www.ebay.ca/
영어,프랑스어
20…(skip)
레포트/경영경제
한국의 이베이 옥션,옥션marketing 책략,옥션분석,marketing 책략instance(사례)
다. 2001년 2월 세계적인 전자상거래 업체 eBay를 대주주로 영입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났다.
설명
한국,이베,옥션,옥션마케팅전략,옥션,마케팅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한국의 이베이 옥션,옥션marketing 책략,옥션분석,marketing 책략instance(사례)
한국의 이베이 옥션,옥션마케팅전략,옥션분석,마케팅전략사례 , 한국의 이베이 옥션,옥션마케팅전략,옥션분석,마케팅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한국 이베 옥션 옥션마케팅전략 옥션 마케팅전략사례
Download : 한국의 이베이 옥션,옥션마케팅전략,옥션분석,마케팅전략사례.pptx( 30 )
순서
_SLIDE_1_
한국의 이베이 옥션
_SLIDE_2_
사람들과 기업들이 물건과 용역(서비스)을 전 세계적으로 사고 판매.
전 세계 누리망 옥션에서 이용자가 가장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