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홈플러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12:06
본문
Download : 삼성홈플러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삼성홈플러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삼성홈플러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삼성홈플러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삼성홈플러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삼성홈플러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삼성홈플러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Download : 삼성홈플러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72 )
1.
2.
3.
4.
유통시장과 할인점의 내역
홈플러스의 성과
홈플러스가 제시하는 책략
책략에 대한 평가와 대안
(1)
1)
2)
3)
4)
할인점의 성장 배경
소비자의 소비행태 變化(변화)
할인점이 포지셔닝 할 수 있는 큰 공간 존재
라이프 스타일의 變化(변화)
대형 부지의 공급 가능
(2)
국내 할인점 내역
(3)
국내 할인점 점포 수
(1)
삼성테스코, 처음 과 비전
CEO 이승한
삼성물산과 영국계 테스코의 합작 1999년 출범
Concept : Value store
Vision
World best Value retailer
the retailer that offers the best value
the retailer that has the best value
2008년 83개 점포 10조원의 매출 할인점 1위
(2)
성공을 향해 달리고 있는 홈플러스
(1)
한국에 대한 현지화 책략
1)
2...
1.
2.
3.
4.
유통시장과 할인점의 내역
홈플러스의 성과
홈플러스가 제시하는 책략
책략에 대한 평가와 대안
(1)
1)
2)
3)
4)
할인점의 성장 배경
소비자의 소비행태 變化(변화)
할인점이 포지셔닝 할 수 있는 큰 공간 존재
라이프 스타일의 變化(변화)
대형 부지의 공급 가능
(2)
국내 할인점 내역
(3)
국내 할인점 점포 수
(1)
삼성테스코, 처음 과 비전
CEO 이승한
삼성물산과 영국계 테스코의 합작 1999년 출범
Concept : Value store
Vision
World best Value retailer
the retailer that offers the best value
the retailer that has the best value
2008년 83개 점포 10조원의 매출 할인점 1위
(2)
성공을 향해 달리고 있는 홈플러스
(1)
한국에 대한 현지화 책략
1)
2)
삼성과의 합작 낮은 인지도를 높임
한국형 매장 구조 ex` 까르푸의 실패
(2)
백화…(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