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ko.co.kr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 seeko8 | seeko.co.kr shopping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 seeko8

본문 바로가기

seeko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2:53

본문




Download :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김치는 중국(China) 조선족 외에는 시장성이 그리 높지 않으므로 재료에 넣지 않는다.

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순서


_SLIDE_1_

4P / 4C 전략(strategy)
1
_SLIDE_2_

1. 제품전략(strategy)(Product)
6. 4P / 4C전략(strategy)
쌀을 주식으로 하며 바쁜 대도시인들의 입맛에 맞춘 삼각김밥은 간편하고 빨리 먹을 수 있다는 advantage(장점) 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누릴 수 있을 것이며 다양한 맛의 개발을 통해 중국(China)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려는 전략(strategy)을 취해 볼 수 있따 다양한 맛 중에는 현지 입맛에 맞춘 담백하고 덜 자극적인 맛과 한국 고유의 맛을 개발하여 선보일 수도 있따 남첨북함을 고려하여 북쪽 도시는 짠맛, 남쪽 도시는 단맛을 강화한 제품을 개발하고, 주로 달고기, 야채, 소고기 등을 재료로 쓸 전략(strategy)이다. 고급화 되고 있는 중국(China)인 소비자들의 입맛을 맞추기 위한 것도 있지만 제품의 품질과 discrimination성에 대해 자신감을 선보이는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수익성 보장을 꾀할 기회가 될 것이기 때문일것이다

3

_SLIDE_4_

3. 촉진전략(strategy)(Promotion)
6. 4P / 4C전략(strategy)
투자 초기에는 수익보다는 홍보촉진에 주력하고자 함.

이영애 삼각김밥 다이어트 광고

- 중국(China)이 과거 식량 부족에서 벗어나 비만 인가가 증가함에 따라 다이어트
산업이 급성장하고 있따 2009년 다이어트 시장은 전년에 비해 10% 성장
했고, 향후 5년 동안에도 mean(평균) 6%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展望된다
`출처: FT 주요 뉴스 10,07.21 - 중국(China) 다이어트 산업 성장`

4

_SLIDE_5_

3. 촉진전략(strategy)(Promotion)
6. 4P / 4C전략(strategy)…(생략(省略))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C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67 )


4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설명







다.
2

_SLIDE_3_

2. 가격전략(strategy)(Price)
6. 4P / 4C전략(strategy)
중국(China) 진출을 통한 우리의 삼각김밥은 양은 타 삼각김밥 보다 많이 넣으며 우수한 재료를 사용하여 제조된 양질의 고급화된 제품을 통해 중국(China) 내에서 상대적으로 고가의 가격정책을 선보일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eko.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eko.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