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ko.co.kr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strategy),나가사끼마케팅전략(strategy),라면시장비교分析,라면시장分析 > seeko7 | seeko.co.kr shopping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strategy),나가사끼마케팅전략(strategy),라면시장비교分析,라면시장分析 > seeko7

본문 바로가기

seek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strategy),나가사끼마케팅전략(strategy),라면시장비교分析,라면시장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8:30

본문




Download :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pptx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라면시장,경영경제,레포트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strategy),나가사끼마케팅전략(strategy),라면시장비교分析,라면시장分析

Download :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pptx( 77 )




설명


순서




_SLIDE_1_

신라면 vs 나가사끼 짬뽕
_SLIDE_2_

시장 環境 分析(분석)
STP 戰略
4P Mix
conclusion(결론)
목차
_SLIDE_3_
環境分析(분석)
_SLIDE_4_

環境分析(분석)_Perceptual map
4/ 12
담백한
기름진
자극적인
순한
김치라면
너구리
삼양라면
안성탕면
새우탕면
진라면
순한맛
아낌없이 담은라면
멸치 칼국수
맛있는 라면
무파마
백세카레면
후루룩 국수
수타면
오징어짬뽕
열라면
_SLIDE_5_

環境分析(분석)
5/ 12

_SLIDE_6_

環境分析(분석)
6/ 12
_SLIDE_7_

環境分析(분석)
7/ 12
그러나
하얀 국물 라면의 등장으로
2xxx년 하반기
농심의 영업이익 급감
_SLIDE_8_

環境分析(분석)
8/ 12
3사 하얀 국물 라면 시advantage유율
단위: %, 자료(資料): AC 닐슨 및 업계
3사(팔도, 삼양식품, 오뚜기)

&
2012년 초 들어
하얀 국물 라면
시advantage유율 감소세
농심, 삼양 등
다시 빨간 국물 라면 출시
_SLIDE_9_

環境分析(분석)
9/ 12
올 1, 2월 라면 판매량(단위:개)

농심 신라면
1억 3,000만
농심 안성탕면
5,300만
삼양식품 나가사끼 짬뽕
4,800만
농심 짜파게티
3,300만
농심 너구리
3,300만
팔도 꼬꼬면
2,700만
오뚜기 진라면
2,300만
※봉지면 기준 자료(資料):업계추산

_SLIDE_10_
STP 戰略
_SLIDE_11_

2. STP 戰略_신라면
11/ 12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유아 제외한
전연령층 대상

불특정 다수

한국인이 좋아하는
보편적인
매운 맛 개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민라면화 戰略
신라면의 STP戰略
_SLIDE_12_

2. STP 戰略_나가사끼짬뽕
12/ 12

S
떠오르고 있는 하얀 국물 라면 시장을 확대
: 진입할 수…(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 ,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 신라면마케팅전략 나가사끼마케팅전략 라면시장비교 라면시장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strategy),나가사끼마케팅전략(strategy),라면시장비교分析,라면시장分析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_pptx_01.gif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_pptx_02.gif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_pptx_03.gif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_pptx_04.gif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_pptx_05.gif 신라면vs나가사끼짬뽕,신라면마케팅전략,나가사끼마케팅전략,라면시장비교분석,라면시장분석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eko.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eko.co.kr All rights reserved.